Wednesday 21 March 2018

옵션 거래 전략에 관한 최고의 책


이 훌륭한 책 2 권으로 옵션 거래를 배우십시오.
수년에 걸쳐 나는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많은 책을 읽고 리뷰했습니다. 특히 옵션 거래에 관해 학습 할 때, 친구와 가족과 이야기 할 때 항상 추천하는 두 권의 훌륭한 책이 있습니다.
그러나 수십 가지 거래 옵션 중 사이트에서 기사를 읽는 중, 나는 초급자로서 여전히 즐겁게 읽었던 책에 블로그 게시물을 쓰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옵션 플레이 북, 2 판.
이 책은 온라인 중개인 TradeKing의 옵션 전문가 인 Brian Overby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이 책에서 내가 좋아하는 것은 오프닝 몇 개의 섹션으로 일상적인 옵션의 기초를 깨고 복잡한 이미지를 통해 이미지를 사용한다.
구매 및 판매, 그리스, 전략, 위험 등의 기본 사항을 소개 한 후 나머지 책은 40 가지 옵션 전략을 세분화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 책의이 섹션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은 형식입니다. 각 & # 8221; 거대한 그래픽으로 설정의 고장, 누가 그것을 실행해야하는지 (경험이 중요 할 때 매우 중요 함), 몇 가지 팁 및 마지막으로 전략 세부 사항과 함께 시각화됩니다.
초보자에게는 환상적이며 옵션에 대한 견고한 서페이스 수준 소개를 찾는 사람들에게이 책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유일하게 불만은 나선형 하드 커버 형식, 단행본 버전 또는 빛나다 버전으로 만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루키의 옵션 가이드, 2 판.
이 책은 StockTradingToGo에 대한 대부분의 옵션 교육 기사를 저술 한 오랜 친구 인 Mark Wolfinger가 쓴 것입니다.
루키의 옵션 가이드는 옵션 플레이 북보다 길고 깊이 있습니다. 또한 형식이 시각적으로 친숙한 옵션 플레이 북에 비해 텍스트가 훨씬 큽니다. 마지막으로, 이 책에는 각 장의 끝 부분에있는 퀴즈가 포함되어있어 진행하면서 좋은 요약 정보를 제공합니다.
Mark는 CBOE (Chicago Board of Exchange)의 23 년 베테랑으로서 거래 옵션에 대해 매우 보수적 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Mark는 자신의 저서에이 사실을 반영하여 통화 기록, 목걸이 등과 같은 보수적 인 전략에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옵션이 너무 복잡하기 때문에 Mark는 수명이 길고 자본 절약이 중요하며 부자가 아니기 때문에 새로운 투자자에게 중요한 토대가됩니다.
신인 가이드의 옵션 350 페이지 이상은 상세하고 깊이있는 내용을 읽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옵션을 진지하게 받아 들여 장황한 성공을 원하고있는 모든 신규 투자자에게이 옵션을 적극 권장합니다.
기타 귀중한 자원.
22,000 명이 넘는 투자자와 함께하십시오.
주간 시장 받기 귀하의받은 편지함에서 바로 되 피요!
로그, 저장 및 거래 분석.
주식 시장 요약본.
22,000 명 이상의 투자자와 함께하고 무료 주간 뉴스 레터에 오늘 가입하십시오.
가장 인기 많은.
최근 시장 개황.
& copy; 2017 Reink Media Group LLC & middot; 판권 소유.

Option Trader가되기위한 상위 5 권의 도서.
많은 사람들은 생소하고 어려운 투자 영역을 거래하는 옵션을 고려합니다. 다행히도, 거래가가 옵션 시장을 이해하고 수익성있는 거래를하는 데 도움이되는 훌륭한 책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옵션 거래에 대한 명확한 교육뿐만 아니라 다양한 옵션 트레이딩 전략 사용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는 유용한 도서 중 5 가지입니다.
Lawrence McMillan의 "전략적 투자 옵션"
옵션 거래에 관한 성경으로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Lawrence McMillan의 1980 년 고전 "전략적 투자 옵션"은 위험을 최소화하고 투자 포트폴리오의 수익 잠재력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된 실용적인 옵션 거래 전략을 거래자에게 제공합니다. 1,000 페이지가 넘는이 책은 거래 옵션에 대한 철저한 참고서입니다. 여기에는 옵션 투자, 특정 옵션 전략 및 시장 상황이 가장 잘 작동하는 경향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며, 투자 포트폴리오에 대해 가능한 최고의 위험 / 보상 위치를 얻고, 옵션을 헤지로 사용하고, 세법이 어떻게 적용되는지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옵션 거래 이익 또는 손실. 이 책은 또한 거래 지수 옵션, 선물 거래 옵션, 시장 변동성 측정 및 활용에 대한 자세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또한, McMillan은 다양한 옵션 거래 전략에 대한 광범위한 예와 삽화를 제공합니다.
Sheldon Natenberg의 "Option Volatility and Pricing"
시장 변동성 및 옵션 가격과의 관계를 이해하면 거래자가 옵션 가격을 개념화하고 옵션 시장에서 공정 가치를 평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쉘든 나텐 버그 (Sheldon Natenberg)의 "옵션 변동성 및 가격 결정"은 옵션 거래의 중요한 측면에서 가장 우수한 거래량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Natenberg는 이론적 옵션 가격 결정 모델에 대한 명확하고 확실한 설명을 제공하고 다양한 시장 조건에서 역사적으로 가장 수익성이 높은 특정 거래 전략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그는 위험 관리 및 옵션 거래 기회 평가에 대한 풍부한 자료를 제공하며 옵션 트레이딩 전략을 수립하는 데 필요한 자료도 제공합니다. Natenberg는 자신의 자료를 명확하고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제시하고 옵션의 기본 자산과의 관계, 변동성 및 옵션 가격 결정과 옵션의 시간 가치와 같은 거래 옵션과 관련된 주요 개념을 독자가 이해하도록 도와줍니다.
John Hull의 "선물 및 옵션 시장의 기초"
옵션 거래는 상품 선물 시장을 정기적으로 거래하는 거래자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옵션, 선물 및 기타 파생 상품"의 보조 텍스트로 간주되는 John Hull의 "선물 및 옵션 시장의 기초"는 선물 및 옵션 거래 시장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제공합니다. 선체는 파생 상품, 선물 및 위험 관리에 대해 널리 알려진 권위자로서 많은 유명 투자 금융 회사의 컨설턴트로 일해 왔습니다. 초보자와 노련한 옵션 거래자 모두에게 탁월한 참조 작업으로 간주되는 Hull의 책에는 스왑 및 기타 파생 상품에 대한 정보, 거래 금리 선물 및 옵션의 시간 가치 산정 등이 모두 쉽게 이해할 수있는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Dan Passarelli의 "거래 옵션 그리스인 : 시간, 변동성 및 기타 가격 결정 요소가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마스터 링 옵션 거래의 상당 부분은 "그리스어"라고 불리는 것을 이해하는 데 있습니다. "그리스어"는 델타, 세타, 베가 및 ρ라는 그리스 용어로 기본 자산과 관련된 옵션 가격 이동을 나타냅니다 옵션의 시간 가치, 변동성 관련 옵션 가격 변동 및 무위험 이자율의 변화로 인한 옵션 가격 변동이 포함되며, 이는 일반적으로 미국 재무부 채권 수익률과 동일합니다. Passarelli의 저서에는 이러한 각각의 요인 옵션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그리스"의 일부 또는 전체의 변화로 이익을 추구하는 다양한 옵션 트레이딩 전략을 제시합니다. 파 나렐리는 옵션 가격 결정을보다 정확하게 평가할 수있는 필요한 지식과 도구를 제공하고 옵션 거래의 숙련 된 사용을 통해 다양한 이익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Mark Sebastian과 Dennis Chen의 "Option Trader 's Hedge Fund"
2012 년 Mark Sebastian과 Dennis Chen이 쓴 "Option Trader 's Hedge Fund"는 트레이더들에게 옵션 트레이딩을 통한 수익성있는 수익 창출을위한 옵션 트레이딩 비즈니스 모델을 제공합니다. 이 책에서 옵션 거래 코치 인 Sebastian과 헤지 펀드 매니저 Chen은 옵션 판매 또는 옵션 작성으로 꾸준한 수익을 창출하도록 설계된 짧은 옵션 투자 포트폴리오를 설정하기위한 단계별 계획을 제공합니다. Sebastian과 Chen은 본질적으로 개인 헤지 펀드를 옵션 트레이더로 설정한다는 아이디어를 제시합니다. 이 책의 수많은 예제와 일러스트레이션을 통해 초보자 옵션 거래자도 제시된 옵션 거래 전략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저자는 위험 관리 및 변동성의 주요 옵션 거래 요소에 대해 특히 유용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옵션 거래 전략에 관한 최고의 책
우리가 처음 옵션을 시작했을 때 우리는 우리가 정의한 것을 정상적인 학습 경로로 삼았습니다. Google은 옵션 거래에 대한 간단한 Google 검색을 시작하여 읽었습니다. 읽으십시오. 읽으십시오. 우리가 많은 훌륭한 정보를 얻었지만 작은 비트와 조각으로되어 있었고 매우 무작위 적이었습니다. 웹의 중요한 부분은 버튼을 터치하여 모든 주제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나쁜 부분은 그 주제의 특정 부분에만 있고 큰 그림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모든 옵션을 포함하는 500 페이지의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새로운 주제로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좋은 책입니다. 책은 당신에게 주제에 대한 큰 그림을 줄 수있는 더 좋은 기회입니다. 많은 정보를 얻을뿐만 아니라 학습 경로를 따르는 형식으로되어 있습니다. 학습 경로는 주제를 통과하는 길잡이로서 올바른 순서로 모든 것을 배우도록합니다. 블로그와 기사로 가득 찬 웹 사이트는 정의 된 경로없이 한 섹션에서 다음 섹션으로 뛰어 넘습니다. 빠른 정보가 필요하다면 좋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배워야 할 때 끔찍한 일입니다.
아마존과 같은 곳 덕분에 그 책을 손에 넣기가 더 쉽습니다. 하나의 주제에 수백, 때로는 수천 권의 책이있어 그 중 어떤 책이 "선한"것인지 파악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한 것은 5 가지 좋아하는 옵션 거래 도서 목록 끝에 보너스 책을 더한 목록입니다. 이 책들 중 상당수는 학습 자료 또는 간단한 참고서로 사용되었습니다. 옵션이있는 움직이는 부분이 많아서 빠른 참조를 사용하면 항상 필수적입니다.
Lawrence McMillan의 전략적 투자 옵션.
이 목록에서 책 한 권만 골라서 구입하면이 책을 구입해야합니다. 1000 페이지 이상에서이 책은 귀하의 옵션 거래 성전이 될 것입니다.
다음은 간단한 설명입니다.
상장 된 옵션과 비금융 옵션 상품의 시장은 투자자와 상인에게 투자를 관리하기위한 새롭고 전략적인 기회를 제공합니다. 전략적 투자로 베스트 셀러 옵션의 다섯 번째 개정판이 업데이트되고 개정 됨으로써 시장의 성과와 상관없이 하향 위험을 줄이면서 포트폴리오의 수익 잠재력을 개선하기위한 최신 시장 검증 도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옵션 시장에 대해 어느 정도 익숙한 투자자를 위해 작성된이 포괄적 인 참고 자료는 다양한 옵션 전략의 개념 및 적용 방법, 작동 방식, 상황 및 이유 등을 보여줍니다. 인덱스 옵션과 선물을 사용하여 포트폴리오를 보호하고 수익을 향상시키는 기술. 그리고 허용 가능한 장기 이익 및 손실을 포함하여 옵션 작가들에 대한 세법의 함의. 상세한 사례, 전시 및 점검 목록은주의 깊게 기술 된 시장 상황에서 각 전략의 힘을 보여줍니다.
이 책은 몇 가지 중요한 카테고리로 나뉩니다.
스톡 옵션의 기본 속성 : 이것은 정의, 기호, 주문 입력 및 손익 그래프를 다루는 옵션에 대한 기본 소개입니다. 이 주제 중 어느 하나에 너무 많은 시간을 쓰지는 않을 것이지만 그것은 좋은 시작점을 제공합니다. Call and Put Option 전략 : Lawrence McMillan은 옵션 전략에 뛰어들 때마다 시간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각 전략은 자체 챕터가 있으며 각자 고유의 개인적인 감각을 갖습니다. 당신은 그가 각 전략에 대해 같은 유형의 정보를 말하는 것을 알지 못할 것입니다. 그는 전략에 맞게 섹션과 주석을 조정합니다. 그의 설명은 대부분 편파적이며 각 전략에 대한 가장 중요한 정보를 알려주는 데 중점을 둡니다. 추가 고려 사항 :이 섹션에서는 재무부 법안, 재정 거래 및 수학적 적용과 같은 옵션 거래의 작은 주제에 대해 설명합니다. 인덱스 옵션 및 선물 : 이것은 인덱스 및 미래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 및 포트폴리오를 헤지하기 위해이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좋은 섹션입니다. 측정 및 거래 변동성 : 변동성은 옵션 거래의 큰 부분입니다. 우리는 옵션 거래의 가장 중요한 측면이라고 생각하며 변동성에 대한 명확한 이해는 훌륭한 옵션 트레이더가 될 것입니다. 불행히도 Lawrence McMillan은 변동성에 대해서만 언급하지만 그 부분으로 깊이 들어가는 다른 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발을 젖게하고 옵션을 이해하는 것이 좋은 입문서입니다.
옵션 전략적 투자는 옵션 거래를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각 옵션 전략에 익숙해지고 그에 대한 질문에 대답하는 데 중점을 둔 대부분의 페이지를 소비합니다. 그것은이 부분에서 환상적인 일을하지만 휘발성과 그리스 같은 더 진보 된 주제를 실제로 전달하지 못합니다.
옵션 변동성 및 가격 책정 Sheldon Natenberg.
기본 사항을 다룬 후에는보다 고급 주제를 탐색 할 시간이 가장 많이 걸리고 옵션 소개는 Option Volatility and Pricing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빠른 설명 :
성공을 위해 필요한 트레이딩 전략 및 리스크 관리 기술을 포함하여 전문 옵션 트레이더가 시장에 접근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이론적 인 가격 책정 모델의 작동 방식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옵션 평가의 원칙을 적용하여 상인의 시장 상황 및 추세를 고려할 때 성공 가능성이 가장 높은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옵션 거래는 과학이자 예술입니다. 이 책은 최대 효과에 둘 다 적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Sheldon Natenberg는 옵션 가격 결정 모델로 시작하여 변동성 및 그리스 시장으로 이동합니다. 휘발성은 복잡한 주제이며 Natenberg는 이해하기 쉬운 원리로 이해하기 시작하면서 훌륭한 출발점을 제공합니다. 그는 또한 스프레드에 더 많은 것을 다루고 특히 변동성 스프레드에 대해 다룹니다. 변동성 스프레드는 delta-neutral 인 스프레드로 기본 가격의 변동에 민감하며 내재 변동성의 변동에 민감하고 시간 경과에 민감합니다.
Mark Sebastian의 Option Trader 's Hedge Fund.
이제 우리는 옵션 기본 사항에 필요한 책을 찾았고 고급 주제를 통해 몇 가지 세부 사항을 상세하게 다룰 수 있습니다. 옵션 트레이더의 헤지 펀드는 짧은 옵션 포트폴리오를 운영하기에 좋은 책입니다. 제목을 두려워하게하지 마십시오. 헤지 펀드에 맞지 않습니다.
짧은 설명 :
이 책에서 헤지 펀드 매니저와 옵션 트레이딩 코치는 옵션 거래를 관리하고 옵션 포트폴리오를 실질적인 비즈니스로 일관되고 안정적인 수익으로 운영함으로써 안정적이고 안정적인 수입 판매 옵션을 얻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실제 사례가 가득한이 저자는 자신의 "한 사람"헤지 펀드를 관리하고 "보험 회사"의 기본 프레임 워크와 근본적인 비즈니스 모델 및 원칙을 적용하여 옵션을 판매함으로써 일관된 이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 프레임 워크는 일관된 수익률로 견고하고 예측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에 옵션 거래 전략을 적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거래 옵션에 대한 지식이 있고 일관된 수입원이되기를 원하는 사람.
Mark Sebastian은 수직 스프레드, 철 콘센트, 철 나비, 시간 스프레드 및 비율 스프레드와 같은 짧은 옵션 포트폴리오를 실행하는 데 사용 된 전략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그는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보험 회사처럼 운영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옵션 신용 판매는 보험 판매와 같기 때문에). 거래 현장에서의 경험을 통해 시장 관리자가 위험 관리, 거래 실행 및 그리스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거래 옵션 그리스인 : 시간, 변동성 및 기타 가격 결정 요인이 Dan Passarelli의 수익 증가를 가져 오는 방법.
옵션 트레이더가 될 경우에는 귀하의 그리스어를 알아야하며 트레이딩 옵션 그리스인보다 더 좋은 책은 없습니다 : 시간, 변동성 및 기타 가격 결정 요인이 이익을 어떻게 이끌어 내는지. 그리스인은 옵션 가격이 기본 움직임 (델타), 시간 경과 (세타), 변동성 이동 (베가) 및 금리 변화 (ρ)로 어떻게 움직이는지를 알려줍니다.
간단한 설명 :
옵션 시장은 항상 변화하고 있으며, 시장 상황에 관계없이 옵션을 평가하고 거래를 수행하는 데 가장 적합한 기술인 델타, 감마, 세타, 베가 및 로시가 필요합니다. 트레이딩 옵션 제 2 판 그리스인 인 베테랑 옵션 상인 인 댄 파사 렐리 (Dan Pasarelli)는 옵션 거래 및 평가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툴을 원근감있게 제시합니다.
전문적이고 주목받는 상인 모두에게 필수 가이드 인이 책은 그리스를 간단하고 접근하기 쉬운 스타일로 설명합니다. 그것은 능숙하게 그들이 변동성, 시간의 쇠퇴 또는 금리의 변화로부터 이익을 추구하는 거래 전략을 촉진하는데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길을 따라 새로운 차트와 예제를 사용하고 그리스의 적절한 적용이보다 정확한 가격 책정 및 거래로 이어질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회에 대해 알려줍니다.
Mark Sebastian과 마찬가지로 Dan Passarelli도 시간을 들여 마켓 메이커로서의 경험을 얻었습니다. Dan은 그리스 기초부터 시작하지만 스프레드, 변동성 및 실제로 거래에서 그리스인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고급 주제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옵션 거래 : Charles Cottle의 숨겨진 현실.
우리의 진보 된 주제로 나아가 자면 옵션 거래 : 숨겨진 현실로 나아갈 것입니다. 우리는이 책이 통과하기가 더 어려울 것이라고 처음으로 인정할 것입니다. 글쓰기가 더 어려워 져서이 책을 통해 몇 가지 패스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더 광범위한 추상 옵션 범위를 다루기 때문에이 책을 추천합니다. Charles는 옵션 합성물, Put-Call 패리티, 하이브리드 헤징 및 조정을 처리합니다. 이 책은 조정이 필요할 때 독자들에게 가르치고 어떤 조정을해야하는지 가르칩니다. 감정을 거래에서 제거하고보다 기계적인 과정으로 전환하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보너스 북 : 옵션 배우기 eBook (무료)
Learn Options eBook은 편리한 참고 서입니다. 각 옵션 전략은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제 각 옵션 전략에 대한 최대 이익, 최대 손실, 손익분기, 마진 요구 사항 및 손익 그래프를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옵션의 역사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설명하므로 자신이 일하는 것과 그 원천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또한 그리스인과 변동성과 같은보다 진보 된 주제로 옮겨갑니다. 하나의 주요 참조 점은 그리스어 치트 시트 (The Cheat Sheet)가 책 뒤쪽으로 배치 된 것입니다. 이것은 각 옵션 전략 및 그리스와 관련된 목록과 그 위치에 미치는 영향을 나열하기 때문에 가지고있는 훌륭한 참고 자료입니다.
옵션으로 어떤 책이 도움이 되었습니까? 의견을 통해 알려주십시오.
인기있는 기사.
상위 5 개 옵션 트레이딩 북 (플러스 보너스 북)
최상의 선택은 수입을 위해 재생됩니다.
옵션의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7 가지 요인.
철 콘도르를 거래하고 조정하는 법.
철 콘도르를 조정하는 6 가지 방법.
"지난 해 Option Prophet은 월간 이익이 종종 불확실하고 예측할 수없는 곳에서 OTM 신용 스프레드를 통한 안정적인 월별 수입 흐름이 놀라 울 정도로 꾸준하고 일관된 성장을 한 곳으로 나의 거래 계좌를 완전히 바 꾸었습니다.
사이트의 모든 내용은 정보 및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귀하는 사이트의 내용을 투자 조언, 회계 또는 법률 자문으로 해석해서는 안되며 회사, 보안, 기금을 보증하거나 증권을 매매하기위한 제안으로 해석해서는 안됩니다. Trade Smart는 등록 된 중개업자 또는 재무 고문이 아닙니다. Trade Smart는 개인 투자 자문을 제공하지 않으며 Trade Smart는 자격을 갖춘 투자 고문 또는 적절한 면허를 소지 한 당사자가 아닙니다. 사이트의 정보는 유가 증권 또는 기타 투자 거래를 목적으로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특정 투자의 적합성 또는 수익성 또는 투자 또는 정보 출처의 잠재적 가치를 평가하거나 보장하지 못합니다. 귀하는 자신의 투자 조사 및 결정에 대한 책임을지며 투자를하기 전에 유능한 증권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과거 성과가 미래의 성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Trade Smart가 논의한 유가 증권 매입은 투자 수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상실 할 수 있습니다. 무역 주식, 옵션 또는 기타 투자 수단은 본질적으로 위험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Trade Smart는 증권 매매 또는 투자 결정을하기 전에 증권 중개인이나 재무 고문과상의 할 것을 권장합니다. 수행하려는 모든 투자 및 / 또는 거래의 전체 비용과 위험을 가정합니다.

옵션 거래 전략에 관한 최고의 책
상인 돕기 번성.
오늘 eCourse에 등록하십시오!
2012 년 10 월 27 일, 스티브.
나는 훌륭한 블로그 주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수년 동안 내 최고의 옵션 책을 추천 해달라고 많은 상인에게 요구했다.
수백 권의 거래 서적을 읽는 여정에서 나는 지난 몇 년 동안 나의 옵션 교육에서 가장 많은 혜택을 얻었던 가장 좋아하는 10 가지입니다. 너의 지능을 모욕하지 않을 책을 골라서 너무 복잡해서 너의 두뇌를 녹여서 & gt; 나는이 옵션 책들이 옳다고 생각한다. (나는 눈물을 흘리는 나를 더 지루하게하거나, 작가가 옵션 거래의 현실을 살펴봄으로써 작가가 실제 옵션 트레이더가 아니라고 말할 수있다.)
내 고향 도서관을 살펴본 후에는 상위 10 위입니다.
귀하의 옵션을 보여주세요! 나는 주식 거래자가 가능한 한 매매 주식을 옵션으로 원활하게 이전하려고 시도하면서이 책을 썼다. 옵션 수업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스토리 서술에 담겨 있습니다. 옵션 가격 구조와 옵션 전략을 배우기에 좋은 곳입니다.
옵션으로 부자가되다 출판사는이 책에 대한 공격적인 제목을 선택했지만 네 가지 좋은 옵션 거래 전략을 제시합니다. 어쨌든 저렴한 가격으로 소유하기를 원하는 주식을 팔면 옵션 신용 스프레드, 장기 보유 자산에 대한 소득을 창출하기 위해 커버 된 통화를 판매하는 것, 그리고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 deep-in-the-money 콜 옵션. 아주 적은 투자로 더 적은 자본과 적은 위험으로 주식의 완전한 상승을 통제 할 수있는 통화 옵션을 구매할 수있는 힘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옵션 전략의 성경 이것은 옵션 전략의 백과 사전입니다. 각 전략에 대한 설명과 각 전략에 대한 설명, 전략을 세우는 근거, 순 차입 또는 대변이면 전략의 시간 지연, 적절한 기간, 올바른 주식 및 옵션, 위험 프로필, 그리스인, 장단점 및 최선의 거래 종료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책은 참고서로되어 있지만 표지를 통해이 책을 읽습니다.
트레이딩 스톡 옵션 위의 책과는 반대로, 복잡한 거래 전략의 클리프 (Cliff) 노트와 같습니다. 저자는 큰 이익을 위해 실제 옵션 거래를 사용한 방법과 손실이 적은 거래 방법을 보여줍니다. 그는 베가 (Vega)를 통해 옵션에 가격이 책정 된 변동성보다 큰 실제 사후 수익 변동성에 도박함으로써 수익을 통해 특히 장기간의 목 졸화 및 걸림돌을 이해할 수있는 다양한 전략을 단순화합니다.
기업 이익에 대한 트레이딩 이것은 주식 대신 옵션을 사용하여 수익 발표를 통해 주식을 보유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에 관한 훌륭한 책입니다.
옵션 트레이더 헤지 펀드 (Option Traders Hedge Fund)이 책은 실제 헤지 펀드가 보험 회사가 정책을 팔아서하는 것처럼 수입을 창출하는 옵션을 사용하여 이익을 위해 어떻게 운영되는지 독자에게 보여줍니다. 훌륭한 비유와 흥미로운 시각.
당신의 주식을 매수하기 전에 주식에 현금으로 수천을 생성하십시오. 이 책은 옵션 판매에서 소득을 창출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종류 중 하나이며, 현재 보유 주식을 상쇄하기 위해 새로운 옵션을 팔아 포지셔닝을 조정함으로써 옵션 연을 지속적으로 탐색하는 방법입니다. 그것은 다른 관점과 흥미로운 읽기입니다.
옵션 거래 : 숨겨진 현실이 책은 빨간 먹는 피임약을 복용하고 옵션 행렬에 들어가는 것과 같습니다. 하지만 그리스인들이 완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옵션을 완전히 이해함으로써 그것을 이해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이 책의 장점은 그가 절대로 이해하지 못하는 옵션의 병행 위험 구조를 설명하는 것입니다. 한 가지 예를 들자면, 커버 된 콜을 판매하고 나체 풋을 파는 것은 사실상 동일한 일입니다. 두 연극 모두 주식의 전반적인 하락 위험을 감안할 때 작은 프리미엄을 받게됩니다.
Short Spider Straddles : Winning Combination이 책은 무역의 장단점에 대한 프리미엄을 판매하고 옵션 판매자의 묵시적인 변동성의 효율성을 높임으로써 장기적으로 승리하는 간단한 견고한 트레이딩 전략의 좋은 예입니다 호의. 이 책은 역사적인 장기간 두 자릿수 반환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이것은 성배는 아니지만 실제 변동성이 내재 변동성의 두 배보다 크지 않거나 SPY ETF가 시장 변동성이 높은시기에 대부분의 시장 환경에서 백분율 기준으로 느리게 움직이는 반면 수익성있는 시스템입니다. 예를 들어 1987 년 블랙 프라이데이, 2008 년 가을, 2010 년 플래시 사고의 날과 같은 대규모 손실이있을 수 있습니다.
$ TOCK OPTION $ 나는 실제로이 책의 앞부분을 썼다. 짧은 목 졸림을 사용하고 그것이 당신에게 불리한 입장에 처했을 때 포지션을 관리함으로써 이익을 위해 옵션 프리미엄을 팔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소개입니다. 그것은 옵션 확률이 높은 판매자이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입문서입니다.
무역 자원.
우리의 파트너들.
우리의 eCourses.
새로운 Trader U Shop.
추천 도서.
New Trader Rich Trader : 제 2 판.
새로운 상인은 탐욕스럽고 비현실적인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리치 트레이더는 자신의 & # x2020;
$ 3.99 킨들의 에디션.
무역 심리학.
수익성있는 거래 원칙.
스티브 번즈 (Steve Burns) : 금융 시장에 평생 매료 된 스티브 번즈 (Steve Burns)는 1993 년에 투자를 시작했으며 1995 년 자신의 계좌를 거래했습니다. & # x2020; 더 읽기.
우리의 eCourses.
이사 평균 101.
우리와 함께 홍보하다.
트위터 광고에 대해 생각해 봤다면, 스티브는 당신의 녀석입니다! 7 만 명 이상의 헌신적 인 추종자가있는 Steve는 가장 우수한 & # x2026; 더 읽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