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6 March 2018

시간 이후 주식 거래 전략


영업 시간 외 거래 란 무엇입니까? 나는이 시간에 무역을 할 수 있습니까?


시간 외 거래는 투자자가 정규 거래 시간 이외의 시간에 증권을 매매 할 수있는 시장이 끝난 후 시간입니다. 뉴욕 증권 거래소와 나스닥 주식 시장은 일반적으로 오전 9시 30 분에서 오후 4 시까 지 운영됩니다. 동부 시간. 그러나 오후 4 시부 터 오후 4 시까 지 전자 거래를 통해 시간외 거래가 가능합니다. 오후 8시 동부 시간. 이러한 전자 통신 네트워크 (ECN)는 기존 증권 거래소를 사용하지 않고도 잠재 구매자와 판매자를 매칭합니다.


시간외 거래는 누가 할 수 있습니까?


시간외 거래는 주로 ECN이 더 널리 보급 된 1990 년대까지 기관 투자가에 의해 주로 사용되었습니다. 시간외 거래는 현재 Charles Schwab, Fidelity 및 TD Ameritrade와 같은 중개인의 계좌를 통해 대부분의 투자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들이 전자 거래를 포용하고 금융 시장이 세계화되어 감에 따라 지난 10 년간 확장 된 거래가 점차 대중화되었습니다.


ECN은 개인 투자자가 전자적으로 상호 작용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대형 기관 투자가가 익명으로 상호 작용할 수있게함으로써 자신의 행동을 숨길 수 있습니다.


위험과 위험에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


시간외 거래의 개발은 투자자들에게 큰 이익의 가능성을 제공하지만, 당신은 또한 고유 한 위험과 위험에 대해 인식하고 있어야합니다.


유동성 감소 : 정규 시간 동안 구매자와 판매자가 훨씬 더 많습니다. 영업 시간 외 거래에서는 주식 거래량이 적을 수 있으며 주식을 현금으로 전환하는 것이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넓은 스프레드 : 거래량이 적 으면 입찰 가격과 물가 사이에 전반적인 스프레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개인이 자신의 명령을 유리한 가격에 처형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개인 투자자를위한 경쟁이 치열합니다 : 개인 투자자들은 이제 시간외 시장에서 거래 할 수있는 기회를 얻지 만 현실은 일반 개인 투자자보다 많은 자원에 액세스 할 수있는 대형 기관 투자가와 경쟁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변동성 : 시간 외 시장은 정규 시간 거래와 비교하여 얇게 거래됩니다. 따라서 시간외 거래에서 정기적 인 거래보다 심각한 가격 변동이 발생할 가능성이 큽니다.


영업 시간 외 거래와 관련된 위험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정규 시장이 폐쇄 된 후 세션에서 Goldman Sachs (GS) 주식을 $ 250.00에 판매하고자하는 투자자. 시간 외 시장의 비유 동성으로 인해, 구매자 수의 가장 높은 입찰가는 $ 240.00입니다. 그녀는 한도를 240 달러로 변경하여 즉시 판매하거나 그녀의 원래 가격을 유지하고 부분 주문 또는 '채워지지 않은'주문의 위험을 감수 할 수 있습니다. 오후 8시에 거래 세션이 끝나면 실행되지 않은 모든 주문은 취소됩니다.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시간외 거래에는 많은 위험이 따르지만 가능한 이점 중 일부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신선한 정보에 대한 거래 : 정상 시장이 폐쇄 된 후에 거래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짐으로써 다음날 시장이 개방되기 전에 속보 또는 새로운 정보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가격 책정 기회 : 변동성은 몇 시간 후 거래와 관련된 위험이지만, 이 기간에는 몇 가지 매력적인 가격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편리 성 : 투자자들은 오프 피크 시간에 거래를 선호 할 수 있으며 시간외 거래는 이러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시간외 거래는 크거나 작은 관심있는 모든 투자자가 표준 시간 외의 업무를 수행 할 수있는 시점까지 발전했습니다. 영업 시간 외 거래에 참여하는 것이 유익하지만 위험에 유의해야합니다.


시간 거래 후.


오후 4시 15 분 - 8시 (동부 표준시 기준 오후 4시에 거래가 시작됨)부터 매 거래일마다 영업 시간외 거래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아래 검색 창에 주식 기호를 입력하여 영업 시간외 주식 시세를 검색하십시오.


시간외 주식 시세 : 최대 25 자까지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


기호 조회.


가장 활동적인 공유 볼륨.


오늘 가장 많이 본 회사 뉴스.


데이터 정의.


지난 주 최고 평점 기사.


지난 주 대부분의 주식을 평가했습니다.


NASDAQ, NYSE 및 AMEX의 주식 평가.


심벌 / 등급 컨센서스.


AAPL 30 % 시청률 86 % 강세.


MSFT 85 % 강세로 85 % 강세를 보였습니다.


BAC 76 % 낙관적 인 496 건 평가.


BABA 205 %의 낙관적 인 80 %를 평가하십시오.


FB 76 % 낙관적 인 1393 건 평가.


TSLA 77 % 낙관적 인 656 건 평가.


F 82 % 낙관적 인 349 건 평가.


IBM은 112 %의 낙관을 79 %로 평가했습니다.


TI 82 % 강세 22 개 등급.


AMZN 84 % 낙관적 인 454 건 평가.


즐겨 찾기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경험을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선택한 배경색을 선택하십시오.


견적 검색을위한 기본 대상 페이지 선택 :


선택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견적서 검색의 기본 설정을 변경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이제 기본 타겟 페이지가됩니다. 구성을 다시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 중지하거나 자바 스크립트 및 쿠키가 활성화되도록 설정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기대하는 일류 시장 뉴스 및 데이터를 계속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 이후의 스릴과 오한.


의대생 Syed Shah는 월 스트리트의 대부분이 그것을 하루라고 부르면 기술주를 거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많은 전문 투자자들이 유동성이 부족하고 급격한 가격 변동을 겪고있는 부실한 거래 환경에서 Shah와 다른 사람들은 정상 거래 시간 이외의 주식을 Facebook이나 Chipotle과 같은 인기있는 회사들 Mexican Grill은 분기 보고서를 게시합니다.


애프터 마켓 시간대의 가파른 움직임이 종종 다음날로 이어지는 것을 관찰하면, 리뷰 웹 사이트가 7 월 28 일 늦은 2/4 분기 손실을보고 한 후 New Yorker는 Yelp에 빠른 수익을 올렸다. 그는 33 달러에서 28 달러로 하락한 다음 장래에 24 달러에 장만 한 채 자신의 입장을 마감했다.


그러나 그는 또한 돈을 잃어 버렸다. 5 월에 그는 분기 실적 보고서 직후 86 달러에서 90 달러로 급상승하면서 화석 연료를 구매했다.


& # 8220; 그것은 확실히 위험합니다. & # 8221; 그의 시간외 재고 주문을 그가 훈련시킨 병원의 아이폰에있는 온라인 중개인 앱으로 두 드린다. & # 8220; 나는 이미 시간이 지나면 10 % 또는 15 % 증가한 주식을 매입 할 것이다. 모두를위한 것은 아닙니다. & # 8221;


이러한 위험은 실적이 좋았거나 초기에 긍정적 인 움직임을 보인 후 급등한 주식이 급격히 떨어짐에 따라 최근 몇 주간 계속 나타나고 있습니다. 7 월 28 일, 트위터의 주가는 회사가 투자자를 압도하는 2 분기 실적을 발표 한 후 9 % CEO 인 잭 도르시 (Jack Dorsey)가 컨퍼런스 콜을 통해 소셜 네트워크가 7 %의 손실을 입었다 고 말했다. 미래의 성장은 불확실했다.


야생 가격의 변동은 적어도 부분적으로 프로그래밍 된 거래의 결과이며, 알고리즘 주도 투자자는 수익 보고서 다음 순간에 거래가 적은 시장으로 뛰어 들게됩니다. 지난 10 년 간 E-Trade, TD Ameritrade 및 기타 온라인 중개 회사에서 사용하는 규제 및 기술에 대한 변경으로 인해 개인 투자자는 평상시와 다른 주식을 쉽게 거래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시간외 거래는 기관 투자가가 나스닥 및 기타 거래소뿐만 아니라 더 넓은 시장에서 숨어있는 어두운 수영장을 통과합니다. 샤 (Shah) 및 기타 비 전문가가 사용하는 온라인 중개 회사는 종종 고객 간의 주문을 일치 시키려고하는 전자 네트워크를 통해 주문을 전달하며 경량 유동성과 큰 변동성에 대해 경고합니다. 고객을 보호하기 위해 시장 주문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 8221; 끝이없는 가격에 주식을 매매하는 것.


해피 아워 (Happy Hour)로 향하는 대신 4 명을 투자 한 투자자들은 월 스트리트의 나머지 부분에서 출발 할 수는 있지만, 특정 주식을 움직이는 것에 대한 완전한 그림 없이는 거래가 위험해질 수 있습니다.


& # 8220; 그들은 먼저 싹을 and고 나중에 질문을합니다. & # 8221; 뉴저지 주 채텀에있는 Themis Trading의 공동 매니저 인 Joe Saluzzi는 분기 보고서를 통해 초 단위로 주식을 사고 파는 상인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일반적으로 분명히 말합니다. & # 8220; 시간외 거래는 약간의 와일드 웨스트입니다. & # 8221;


뉴욕 증권 거래소, 나스닥 및 기타 미국 거래소의 정규 근무 시간은 동부 시간으로 오전 9시 30 분부터 오후 4 시까 지입니다.


나스닥을 통한 선행 및 사후 주식 거래는 거래소를 통한 전체 주식 거래의 2 % 미만을 차지한다고 나스닥은 추정했다. TD Ameritrade의 상인 부회장 인 Trader Group은 온라인 증권사 인 TD Ameritrade에서 확장 시장 주식 거래량이 전체 거래량의 2.5 %에서 5 % 사이라고 밝혔다.


일반 시장이 열리기 전이나 종료 된 후 기업이 수입 점수를 게시함에 따라 3 개월마다 활동이 감소하고 흐릅니다.


& # 8220; 많은 기업들이 일일 세션 밖에서 수입을 게시하는 이유는 주식을 이동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분명히 그 변화는 몇 년 전에 & # 8221; 고 말했다.


S & amp; P 500 기업이 보고서를 공개 한 후 전문가의 상인은 소프트웨어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주당 순이익 또는 매출 전망과 같은 주요 수치를 선택하고 투자자가 텍스트를 스캔 할 수있는 것보다 빠르게 거래를 입력합니다.


대부분의 뮤추얼 펀드와 많은 다른 기관 투자자들이 머물러 있기 때문에 유동성이 드문 경우가 많고 입찰 가격과 가격 사이의 격차가 커서 상당한 규모의 거래를 수행하기가 어렵습니다.


& # 8220; 가장 위험한 거래는 유동성이 너무 낮고 가격 발견이 아직 일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시간 전후입니다. & # 8221; 라스베가스에있는 Bright Trading LLC의 시장 구조 및 독점 상인 인 데니스 딕 (Dennis Dick)은 말했다. 나는 몇 시간 후에 거래를하지만, 처음 몇 분이 지날 때까지 손을 뗄 수 없다. 즉각적인 기간이 아니라 소화 기간에 거래됩니다. & # 8221;


후원 재정 내용.


유동성 우려로 인해 시간 외 시장을 피함으로써 다른 투자자 군단보다 먼저 놀라운 수익 보고서에 대응할 수있는 기회를 차단합니다.


수요일에, Habit Restaurants는 주식을 28.64 달러에서 확장 된 거래에서 26.50 달러로 낮추고 그 다음날 24.26 달러까지 더 낮추는 부진한 분기 별 보고서를 제공했다.


시간외의 많은 신자들은 기세에 기반한 전략에 의존합니다. 링크드 인, 페이스 북 및 트위터는 영업 시간외 주식 스윙의 기록이 다음 날의 세션에서 확대되는 경우가 있다고 MT Newswires는 전했다.


그러나 기세에 의존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부동산 웹 사이트 Zillow는 수요일 & # 8217 세션에서 2.4 % 하락할 것을보기 위해 화요일에 종을 팔아 8 % 상승했다.


Apple과 Netflix와 같이 시간외 유동성이 상대적으로 좋은 최상위 회사들조차도 보고서가 발표 된 후 몇 초 내에 주가가 급등하거나 하락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운동량 이름이고 많은 사람들이 위 또는 아래로 움직일 것이라고 추측하기 때문에 두 방향으로 꽤 세게 밀릴 수 있습니다. & # 8221; 스티브 스펜서 (Steve Spencer)는 뉴욕에 본사를 둔 SMB 캐피털 (SMB Capital) 공동 창업자 다.


후원 재정 내용.


너도 좋아할거야.


이야기.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구독 & amp; 구하다.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Money는이 웹 사이트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일부 링크에 대해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행사는 사전 통보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시세는 적어도 15 분 지연되었습니다. 대화 형 데이터에서 제공하는 시장 데이터. ETF 및 Mutual Fund 데이터는 Morningstar, Inc. 에서 제공합니다. Dow Jones 이용 약관 : djindexes / mdsidx / html / tandc / indexestandcs. html.


S & P 지수 데이터는 Chicago Mercantile Exchange Inc. 및 그 라이센스 제공자의 재산입니다. 판권 소유. 이용 약관. 대화식 데이터 관리 솔루션에 의해 구동 및 구현됩니다.


낮은 시간에 주식 거래 후.


시간 외 거래는 주요 거래소의 전통적인 거래 시간 이후에 주식 거래자가 거래하는 곳입니다. 예를 들어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오후 4시 30 분에 주식을 거래하는 경우 뉴욕 증권 거래소 (NYSE)가 오후 4시에 마감됨에 따라 시간 거래가 고려됩니다.


몇 시간 후에 주식 거래가 일부 투자자에게 너무 위험 할 수 있습니다.


몇 시간 후에 거래 할 수 있습니까?


예, 거의 모든 사람들이 시간이 지나면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빅 플레이어에게만 사용되는 옵션이었습니다. 헤지 펀드 및 뮤추얼 펀드 매니저와 같은 주식 시장에서 최근 ECN 네트워크가 발명됨에 따라 더 작은 거래자들에게 문호가 개방되었습니다. 몇 시간 후에 주식에 투자하면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잠재력이 커지고 손실은 더 커집니다.


시간 이후에 거래 할 수있는 능력이 있다고하더라도 항상 최상의 전략은 아닙니다. 주식 시장 종결 후 주식 거래를 시도하기 전에 신중하게 고려해야하는 위험이 있습니다. 특히 위험에 역효과가 있다면 시간외 근무를 피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 후 주식 거래 위험.


howtotradestocks. org에있는 다른 기사를 읽은 적이 있다면 위험한 주식 거래가 어떻게 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게 될 것입니다. 사실, 시간 거래가 추가적인 위험 요인을 지니고 있으며이를 무시하는 것이 현명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직면하게 될 큰 위험 중 일부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


보장되지 않는 주문.


주문이 실제로 100 % 보장되는 것은 아니지만 시간 이후에 주문을 수행하는 것보다 더 큰 위험이 있습니다. 이것은 시장에서 유동성이 부족하기 때문이며, 거래의 상대방을 맡을 다른 당사자가 없을 수도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큰 확산.


다시 유동성 수준이 낮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거래가 정상적으로 볼 때보 다 스프레드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귀하의 거래 전략에 위험을 초래할 수 있으며 자본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시간 후 주식 거래는 높은 변동성의 위험을 초래합니다.


시간 이후 거래는 종종 정상 거래보다 변동성이 큽니다. 뉴스 이벤트는 시장이 평소보다 더 중요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불안정한시기에 거래하는 것을 선호하는 일부 상인에게 적합 할 수도 있지만, 이 수준의 변동성은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 이후의 가격 불확실성.


시간외 거래에서 변동성이 심할뿐만 아니라 거래가 끝난 후 다음 거래일이 열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가격 불확실성은 거래 계획에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시간 외 거래를위한 중개인.


모든 주식 중개인이 시간외 거래를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할인 브로커 Zecco는 전혀 제공하지 않습니다. Tradeking과 Optionshouse는 개장 1 시간 전과 개장 1 시간 전까지 거래를 허용합니다. Optionsxpress는 오전 7 시부 터 오전 9시 30 분까지 및 오후 4 시부 터 오후 8 시까 지 거래를 제공합니다.


거래 시간은 브로커마다 다르므로 영업 시간 외 거래에 관한 브로커의 정책을 숙지해야합니다.


결론.


이들은 시간외 주식 거래와 관련된 주요 추가 위험 요소입니다. 고려해야 할 사소한 위험이 더 많이 있습니다. 시간외 거래가 귀하를위한 것이라면 다시 위험에 대한 귀하의 식욕에 완전히 의존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높은 수익률을 낼 잠재 성을 찾고 있다면 시간외 주식 거래는 단지 당신을위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