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March 2018

이진 거래 마팅 전략


마틴 게일.


Martingale은 베팅 전략의 인기있는 형태이며 종종 바이너리 옵션으로 사용됩니다. 왜 당신이 그것을 사용해서는 안되는지 알아보기 위해 계속 읽으십시오.


마틴 게일 방법.


마틴 게일 (martingale)은 18 세기 프랑스에서 유래 된 베팅 전략 클래스 중 하나입니다. 이 전략 중 가장 단순한 게임은 도박과 게임을 위해 모두 제로섬 게임, 즉 각 측면에서 동일한 금액을 베팅하고 이기고 손실하는 게임입니다. 내가 이기면, 모두 이기고, 이기면 모두 승리합니다.


기본 전략은 겜블러가 모든 손실 후 베팅을 두 배로 늘리므로 첫 번째 우승은 이전의 모든 손실을 회복하고 원래 지분과 동등한 이익을 얻습니다. 오늘날의 세계에서 마틴 게일 전략은 빨간색 또는 검은 색 타격 확률이 50 %에 가까워 룰렛에 가장 자주 적용됩니다.


마틴 게일 뒤에 숨겨진 아이디어는 단순한 것입니다. 이전의 손실을 두 배로 늘려 결국 승리 할 때까지 거리에 갈 수있는 한 무엇이든 이익을 가져옵니다. 유일한 제한 요인은 귀하의 계정 크기입니다. 귀하가 모든 거래를 할 수있는 기회가 50/50있는 다음 거래를 할 수있는 한.


마틴 게일이 실제로하는 일은 시장, 기술적 분석 및 거래를 이해해야 할 필요성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문제가되는 유일한 것은 다음 거래의 결과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무역을 할 수 있어야하고, 잃으면 두 배로 할 수 있어야합니다.


Martingale은 거의 연속적인 거래를 할 때마다 승리 할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거의 확실합니다. 물론 무제한의 시간과 다음 거래가 파산하지 않고도 무엇이든 할 수있는 충분한 돈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 할 때. 위험은 이러한 가정 내에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마틴 게일 시스템이 특히 초보자들에게 꽤 안전한 것처럼 보일 지 모르나 그건 오해입니다. 잘못 사용하면 재앙으로 인한 패배로 인한 손실을 빠르게 혼합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백분율 규칙과 같은 건전한 돈 관리 기술을 사용하여 단일 거래가 너무 커서 귀하를 지울 수 없도록하는 것입니다. 카지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Martingale을 (를) 저장하십시오.


왜 Martingale은 바이너리 옵션에 좋은 아이디어가 아닙니다.


이제 디지털 옵션으로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넘버 1, 바이너리 트레이딩은 마이너스 총 게임이기 때문에 지불금 비율을 알아야합니다. 당신은 내기만큼 이기지 못합니다. 그들은 100 %보다 적기 때문에 이전 손실을 보상하고 초기 거래와 동등한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이를 염두에두고 지분을 늘려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어떤 일이 일어나더라도 결국 잃게됩니다.


100 달러에 거래를하고 그것을 잃어버린 다음 200 달러에 거래를하고 85 %를 얻는다면, 당신의 비용 ($ 100 + $ 200)을 커버하면서 첫 거래의 70 %만을 얻는 370 달러 만 얻게됩니다. 3 번째 거래 인 $ 400의 거래를했다면 740 달러를 반환하지만 초기 거래의 40 % 또는 40 % 만 이익을 얻습니다. 당신이 4 번째 거래를하고 무역 규모를 두 배로 늘리면 이익은 다시 줄어들어 5 번째 거래에서 순손실로 변할 것입니다.


여기 실제 위험은 각 거래에서 잃지 않게하기 위해 지분을 100 % 이상 늘려야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잠재적 인 손실이 각 거래마다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첫 번째 거래가 100 %이고 두 번째 거래가 100 % + 115 %, 세 번째 거래가 215 % + 250 %, 네 번째 거래가 465 % + 500 %이므로 첫 번째 거래는 X 달러이고 네 번째 거래는 네 번째 거래입니다. 귀하의 계정이 더 이상 처리 할 수 ​​없을 때까지 각 거래마다 거의 10X 달러가 증가하고 시장에서 사라집니다. 결국, Martingale은 이기기 위해 거래를하지 않으며, 잃지 않기 위해 거래를합니다.


Martingale 전략을 사용하여 바이너리 옵션 거래.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더에 대해 가장 많이 논의되는 전략 중 하나는 거래를 상실하기 위해 마틴 게일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 수익성이 있는지 여부입니다. Martingale 전략은 각 상실한 거래에 대해 상인이 이전 거래 횟수의 손실을 보상하고 또한 적은 이익을 얻으려면 다음 거래의 지분을 늘려야한다는 아이디어를 기반으로합니다. 이것은 종종 각각의 지분을 잃는 'doubling-up'아이디어와이기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가 이루어질 때까지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의 경우이 옵션은 바이너리 옵션이 전부 또는 일부 투자로 간주되므로 손실을 없앨 수있는 잠재적으로 수익성있는 방법으로 간주되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마틴 게일과 교환하는 데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Martingale의 전략은 강철의 신경과 함께 매우 깊은 주머니와 장기간의 거래 손실을 막을 수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정기적 인 이진 옵션 거래 손실과 달리 마틴 게일은 지분이 늘어남에 따라 손실을 확대합니다. 이 배후의 이론적 근거는 어떠한 손실도 영원히 지속될 수 없으며 결국 모든 이전 손실을 감당할 수있는 성공적인 거래가 성사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이를위한 근거는 시장이 수익성 높은 무역을 제공해야 할 이유가 없기 때문에 상당한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는 사실에 결함이 있습니다. 비록 각 지분의 증가와 감소로 인해 손실 거래가 무한히 계속 될 것 같지는 않지만 몇몇 손실 거래가 단기적으로 발생하더라도 정상적인 거래 계좌가 고갈 될 것입니다.


왜 마틴 게일과의 거래는 피해야 만 하는가?


마틴 게일 전략은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더가 거래하기 위해 많은 자본을 요구하는 데 결함이있을뿐만 아니라 바이너리 옵션 리턴의 디자인 또한이 전략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Martingale은 효과적으로 작동하기 위해 이상적으로 50-50 개의 결과와 동일한 수익률을 유지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수익률은 일반적으로 투자의 약 80 %를 감안할 때, 더 높은 손실은 손실을 충당하기 위해 요구되는 더 큰 획득 금액을 고려하기 위해 거래 규모를 더욱 증가시킬 것을 요구합니다. 이것은 더 큰 거래 계좌를 요구할뿐만 아니라, 많은 거래자들이 몇 가지 손실 거래로 상당한 금액의 돈을 투자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더를위한 Martingale의 대안은 무엇입니까?


Martingale은 매우 큰 거래 계좌가없는 사람들을위한 손실 방지를위한 적절한 거래 전략이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트레이더들이 각각의 성공한 거래로 거래 규모를 늘리고 모든 손실 투자에 이어 표준 거래 규모로 돌아가는 '반 마틴 게일 (anti-Martingale)'전략으로 간주되는 움직임이 나타났습니다. 이것이 마틴 게일 전략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지 만 원래의 전략과 동일한 문제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거래 감소가 거의없는 것으로 판명 된 거래 시스템은 이러한 손실을 충당하기위한 규모 확대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일부로 손실을 수용 할 수있는 사람들을 위해, 이들의 수를 제한하는 견고한 트레이딩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 Martingale의 가장 효과적인 대안입니다. 부실한 결과를 통해 거래 계좌가 고갈 될 위험은 많은 거래자들이 마틴 게일 거래를 고려하기에는 너무 큽니다.


이진 옵션 Martingale 전략.


벌써 바이너리 옵션 시스템 기사에서 마틴 게일 전략을 조금 훑어 보았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더 자세히 설명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로봇이 원래 사용했던 방법과 로봇을 사용하지 않고도 그것을 활용할 수있는 방법을 공개합니다.


Martingale 전략의 기원.


Martingale 전략은 원래 18 세기 프랑스에서 도박 전략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부정적인 부를 가진 도박꾼이 확실히 이기기 때문에, 그것은 많은 부유 한 선수에 의해 "확실한 것"으로 보였다. 그들 중 일부는 단기간에 많은 양의 도박 관절이 시스템 사용을 금지 한만큼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가장 간단한 형태는 동전을 뒤집는 것이 었습니다. 도박꾼이 잘못한 것으로 추측하면 그는 옳은 것을 짐작할 때까지 매번 내기를 두 배로 늘릴 것입니다. 그가 맞다면 원래 베팅을 반복 할 것입니다. 예를 보자.


Martingale 동전 뒤집기 전략.


매번 머리가 올거 같아요.


첫번째 플립은 꼬리입니다. $ 2를 걸 겠어요.


두 번째 플립도 역시 꼬리인데, 이제는 전략에 따라 $ 4를 베팅해야합니다.


나는이 시간과 머리가 오른다 고 생각한다.


이제 나는 $ 1- $ 2 + $ 4 = $ 1을 얻고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틀렸을 때마다 배팅을 두 배로 늘릴 수 있다면, 내가 옳은 경우 원래 배팅 금액에서 이기게 될 것입니다. 심지어 열 번 연속으로 잘못하면.


이것이 바로이 전략의 아름다움입니다. 뱅크 롤에 배팅을 여러 번 두 배로하면 최후에 승리하게 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는 도박꾼이 열흘 연속 승리 할 수 ​​있다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 아닙니다.


바이너리 옵션 로봇이 당신의 삶을 어떻게 바꿀 수 있습니까? 이것 좀 봐!


이진 옵션 Martingale 전략 당신은 그것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까? 그리고 할 수 있다면, 얼마나 그리고 얼마나? 또는 사기일까요? 여기에서 최고의 팁을 읽어보십시오.


바이너리 옵션 로봇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우크라이나의 최고 바이너리 옵션 로봇.


무료 바이너리 옵션 로봇을 신청 하시려면 다음 세 단계를 시작하십시오.


로봇의 이름 Min. 투자 민. 예금 등급.


1. 이진 옵션 로봇은 시장을 분석하여 그 시점에서 어떤 자산 (통화, 지수, 상품 및 주식)이 거래되는지를 결정합니다.


2. 이진 옵션 로봇은 가격 움직임을 예측합니다.


로봇은 다양한 요인을 평가 한 다음 자산 가격이 어떻게 움직일 지 예측합니다. 가격이 상승 할 것으로 생각하면 전화를 올리고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판단하면 Put (아래로)합니다. .


3. 투자하려는 금액을 결정하십시오.


그런 다음 상품에 투자 할 금액과 투자가 만료 될시기를 결정해야합니다.


4. 수입을 모으십시오.


마지막으로 수입을 모으는 것입니다 (좋은 부분!)


독점 제공!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바이너리 옵션 로봇을 무료로 받으십시오!


Martingale과 확률 이론.


확률 이론에 따르면 과거 사건에 대한 지식은 미래 사건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즉, 특정 결과가 몇 번이나 나오더라도 기대 수익률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기본적으로 동전 던지기에서 머리를 10 번 던진 경우 11 번째 기회가 될 확률은 50 %에 불과합니다.


그렇다면 바이너리 옵션 투자자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는 과거의 결과만을 토대로 가정을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과거의 결과로 귀중한 정보를 얻는 경우가 많으며, 향후 수익성 높은 투자를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언가가 종종 일어났다 고해서 그것이 미래에 일어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러한 가정을하기 위해서는 다른 지표가 필요합니다.


Martingale 전략은 도박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이진 옵션 거래에서의 Martingale 전략.


소프트웨어 나 지식이 없으면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서 마틴 게일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 수익이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경험이없는 투자자라면, 당신을 도울 신뢰할 수있는 옵션 신호 공급자가 필요합니다. 완전 자동화 된 바이너리 옵션 로봇 (실제 로봇 또는 이진 헤지 펀드) 또는 제안을하는 신호 제공자를 선택할 수 있지만 최종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의 장단점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진 옵션에서 Martingale 사용의 장점.


패배의 날은 거의 없습니다. 당신이 잃어버린 하루를 보내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들 중 하나 인 경우, 마틴 게일 전략을 사용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유일한 것은 적절한 투자를 찾는 것입니다. 단기 투자 가치를 예측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투자입니다. 60 초 옵션이 이것에 가장 적합합니다. 작은 투자로 시작하고 이기지 못하면 스테이크를 두 배로 늘리십시오. 그것은 바이너리 옵션에서 꾸준한 수입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으로 꾸준한 수입을 얻으려면이 방법이 다른 방법보다 가능성이 큽니다. 따라서 꾸준한 소득 흐름이 가장 중요한 요소 인 투자자에게는 탁월한 전략입니다. 좋은 시장 분석 기반의 전략을 가지고 있다면, 이를 마틴 게일 전략과 결합하면 매우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전략을 결합하면 엄청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에 관한 가장 좋은 점은 시장 이동에 대한 확실한 지식이 없더라도 시장 전략이 로봇에 의해 생성 된 옵션 신호에 완전히 기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장 좋은 신호를 선택하려면 바이너리 은폐와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으며이 작업을 로봇에 맡기려면 예를 들어 The Real Robot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이진 옵션에서 Martingale 사용의 단점.


잃을 때 손실은 평소보다 커집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여 손실이 덜 일반적이라 할지라도 어느 시점에 손실이 올 것입니다. 일부는 처음으로 잃을 수도 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수십 번의 거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얼마나 운이 좋은가, 그리고 당신이 사용하고있는 신호의 정확성에 달려 있습니다. 로봇이나 투자 지식없이이 전략을 따르려고하면 그 결과는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비록 내가 여러 번 경고했지만, 어떤 사람들은 지식이나 소프트웨어 없이도 Martingale Strategy를 시도하고 싶어한다. 왜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합니까? 이 전략의 장점은 매우 매력적이어서 손실이 발생할 가능성은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위험을 감수하고자합니다. 당신이 Martingale 전략을 차갑게하더라도, 당신은 계속해서 많은 승리의 날을 보낼 수 있습니다. Martingale 전략을 위해 중개인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는 1. 지불금 비율, 2. 적은 투자 금액으로 시작할 가능성, 3. 필요할 경우 스테이크를 늘릴 수있는 가능성.


Martingale 전략을 사용하기위한 최고의 중개인.


이 전략을 위해 브로커를 선택할 때 세 가지 중요한 요소가 고려되어야합니다. 먼저 작은 초기 투자로 시작할 수 있어야합니다. 둘째, 필요한 경우 투자 금액을 늘릴 수 있어야합니다. 세 번째 중요한 요소는 좋은 평균 수익률입니다. 필자는 이러한 모든 요소들을 고려하여 Martingale 전략을 시험하기를 원할 경우 사용할 4 가지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를 계산했습니다.


IQ Option은 최저 입금액 ($ 10)과 최고의 거래 플랫폼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큰 상여금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래 자산의 수가 적기 때문에 그들은 4 위에 올랐다.


결론.


Martingale Strategy는 목적과 함께 사용하고이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충분한 정보가있는 경우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위한 최상의 전략 중 하나입니다.


반면에, 당신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모른다면 결과는 비참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투자 자산을 잃어 버릴 위험을 감수하려는 경우가 아니라면 유리한 상황에서만 신중하게 사용해야합니다 (예 : 1,000 달러가 즉시 필요하고 600 달러 만있을 때). 600 달러를 얻는 것이 $ 0보다 좋지 않다면 위험할만한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독점 제공!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바이너리 옵션 로봇을 무료로 받으십시오!


유사한 기사.


이 최고 등급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저자 : Michael Allen.


Michael Allen은 binaryoptionrobotinfo의 주 저자입니다. 그는 경제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24 년 동안 투자 은행 업무를 담당했습니다.


무료 바이너리 옵션 자동 트레이더 권장.


옵션 로봇.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여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로봇 - 옵션 로봇 - 을 무료로 받으십시오. 우리의 독점적 인 제안 : 무료 데모 계좌! 실제 현금으로 투자하기 전에 옵션 로봇이 얼마나 수익성이 있는지보십시오!


평균 회수율 : 우리의 테스트에서 90 % 이상 미국 고객 : 허용되는 브로커 사이트 : 16 개의 브로커 가격 : 무료.


자동 바이너리.


최고의 새로운 자동 거래 소프트웨어 : Automated Binary. 잠자는 동안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지금 무료로 돈을 벌어보세요!


평균 반품 률 : 테스트에서 약 80 % 미국 고객 : 허용되는 브로커 사이트 : 11 개의 브로커 가격 : 무료.


진짜 로봇.


최고의 새로운 자동 거래 소프트웨어 : Automated Binary.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지금 무료로 받으십시오. 잠자는 동안 돈을 벌어주세요!


평균 반품 률 : 테스트에서 80 % 조금 못합니다. 미국 고객 : 허용되지 않는 브로커 사이트 : 12 개의 브로커 가격 : 무료.


많은 거래를하지 않고도 세계 최고의 거래업자를 모방하고 돈을 벌 수있는 거래를하십시오. 획기적인 소프트웨어. 아래 버튼을 클릭하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균 반품 률 : 복사하려는 상인에 따라 다릅니다. 미국 고객 : 허용되지 않는 브로커 사이트 : Anyoption 가격 : 무료.


마이크의 오토 트레이더.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면 완전히 무료로 이용할 수있는 최고의 자동차 거래자 중 하나입니다.


평균 반품률 : 70 %를 훨씬 상회하는 미국 고객 : 허용되는 브로커 사이트 : 많은 평판이 좋은 브로커 사이트 가격 : 무료.


이야기를 공유하십시오.


마이클 알렌.


Michael Allen은 binaryoptionrobotinfo의 주 저자입니다. 그는 경제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24 년 동안 투자 은행 업무를 담당했습니다.


댓글 1 개.


옵션 로봇 마틴 게일 전략으로 지금까지 15 일간 돈을 벌었습니다. 좋은 실행이 계속되기를 바랍니다 binary 당신에게 binaryoptionrobotinfo 감사합니다!


Martingale 전략.


공급 업체 : 바이너리.


Martingale 전략은 100 년 이상 동안 사용 되어온 고전적인 거래 기법으로, 18 세기에 프랑스의 수학자 Paul Pierre Levy가 대중화했습니다.


팁 : 전략을 다운로드하고 Binary Bot에 업로드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비디오 가이드를보십시오.


참고 : Tick Trades 및 Volatility Indices는 일부 국가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면책 조항 : 여기에 제시된 전략은 투자 자문을 제공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되며, 투자 결정을 내리는 것을 삼가거나 삼가는 데있어서 유일한 요인으로 전략을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2 진 옵션 거래는 이익뿐만 아니라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