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4 March 2018

비 규정 스톡 옵션의 이점


회사의 종업원 주식 옵션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스톡 옵션은 회사와 직원 모두에게 이익을 제공합니다.


사업가 이미지 Fotolia에서 빅토리아 zastol'skiy에 의해입니다.


관련 기사.


1 직원 주식 옵션 이해 2 직원에게 회사 주식 일부를주는 방법 3 사기업 스톡 옵션 이해 방법 4 장기 인센티브 제도의 ​​예.


스톡 옵션은 직원과 고용주 모두에게 이익이됩니다. 두 가지 기본 유형의 옵션 플랜 (인센티브 스톡 옵션 및 비 정식 옵션 플랜)과 함께 플랜 내용을 구성 할 때 융통성이 있습니다. 주로 회사의 고위 간부가 사용할 수 있지만 스톡 옵션 계획은 다른 많은 직원 그룹에서 종종 존재합니다. 이전에는 대기업의 권한 범위 였기 때문에 중소기업은 주식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이익을 얻고 있습니다. 기업은 세 가지 주요 가치있는 혜택을받습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 설명.


주식 옵션은 직원이 특정 날짜까지 약속 된 가격 (일반적으로 시장보다 낮은 가격)으로 지정된 수의 주식을 구매할 수있는 권리를 회사에 제공하는 것입니다. 직원은 옵션에 명시된 주식의 전부 또는 일부를 매입 할 의무가 없습니다. 선택권은 그 (것)들 혼자서이고 일반적으로 제안과 마지막 운동 날짜 사이 기간 도중 어떤 시점든지에 주식을 구매할 수 있는다.


재능있는 직원을 유치하고 유지하십시오.


대부분의 회사는 재능있는 직원을 끌어들이는 데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스포츠 팀이 자신의 재능을 "키워야"하거나 다른 팀의 경험 많은 선수를 유치해야하는 것처럼 고용주도 동일한 길을 따라야합니다. 켈리 서비스 (Kelly Service) 및 기타 회사와 같은 최고 채용 회사와 광범위한 회사 후원 검색은 경제가 침체기에도 최고의 재능을 찾습니다. 의미있는 스톡 옵션을 제공하는 것이 더 우수하고 재능있는 직원을 끌어 들이고 장기간 그들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더 많은 전담 직원을 만듭니다.


고용주는 끊임없이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충성도를 창출하려고합니다. 주제에 관한 책이 나왔고 수많은 "전문가"와 컨설턴트가 다양한 이론, 제안 및 프로그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스톡 옵션은 회사가 높은 수준의 동기와 헌신을 창출하는 데 사용하는 중요한 이점입니다. 일반적으로 매우 효과적이라고 Laurie Collier Hillstrom은 "종업원 주식 옵션 및 소유권 (ESOP)"이라는 기사에서보고합니다. 직원이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 대개 회사의 성공에 더욱 전념하게됩니다. 그들의 주식 가치는 회사 실적에 달려 있으며 물론 직원 성과의 직접적인 부산물입니다. 역사적으로, 스톡 옵션은 회사와 그 결과에 더 많은 투자를하므로 관련된 모든 직원에 대한 동기 부여와 헌신을 창출합니다.


비용 효과적인 회사 이익.


모든 직원 복리 후생 비용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회사는 중간 정도의 비용으로 높은 가치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스톡 옵션 플랜은 종종 직원들에게는 강력한 이익이되고 기업에게는 비용 효율적임이 드러납니다. 스톡 옵션은 보상 혜택을 대체 할 수있는 기회가 적지 만 확고한 수당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고용 패키지를 더욱 매력있게 만듭니다. 회사의 유일한 중요한 비용은 시장 가치로 주식을 팔 기회가 없어 졌기 때문입니다 (직원은 일반적으로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하기 때문에) 계획을 관리하는 데 드는 비용입니다. 직원을 유인하고 유지하며 동기를 부여하는 능력에 추가 된 스톡 옵션의 비용 효율성은 많은 중소기업이 유사한 혜택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대기업과 경쟁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참고 문헌 (3)


리소스 (1)


사진 크레딧.


사업가 이미지 Fotolia에서 빅토리아 zastol'skiy에 의해입니다.


더 많은 기사.


균형 성과 기록표의 장점.


대중에게 공개되는 사업의 단점.


보상 철학의 예.


성과급 인센티브와 성과급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비공식 스톡 옵션.


8. 위험 및 보험 원칙 9. 위험 노출 분석 및 평가 10. 재산, 사상자 및 책임 보험 11. 건강 보험 및 비용 관리 12. 장애 보험 13. 장기 간병 보험 14. 생명 보험.


22. 종업원 주식 옵션 23. 주식 계획 24. 비 한정적 연체 보상 25. 투자의 특성, 용도 및 과세 26. 투자 위험의 유형 27. 위험 및 수익률 측정 28. 투자 이론 및 포트폴리오 개발.


36. 기본 37. 감가 상각 및 비용 복구 개념 38. 세금 관련 결과 39. 대체 최소 세금 40. 세금 감면 및 관리 기법 41. 수동적 활동 및 위험 요소 규칙 42. 특별 상황의 세금 의미.


50. Gifting 51. 무능력 계획 52. 재산세 53. 유동성, 임명권 및 신탁 54. 자선 전학 55. 부동산 계획에서 생명 보험 사용 56. 평가 문제.


비 전통적 관계를위한 부동산 계획.


1. 주주 승인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2. 고용주가 보조금, 가득 기간 및 행사 기간에 관한 옵션을 부여 할 수있는 융통성이 훨씬 더 큽니다 (예 : 보조금의 연간 가치에 대한 제한이 없거나 옵션의 범위를 벗어나는 요구 사항). 부여 일에 돈).


3. 선택권이 부여 될 수있는 사람에 대한 융통성이 더 크다 : 종업원, 독립 계약자 및 상기의 가족 구성원.


4. NQSO 소지자에게 양도 가능성 옵션이 더 있습니다.


허가 - 행사 가격과 시장 가격이 거의 동일하므로 옵션을 부여하면 과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운동 - 옵션이 돈에있는만큼, 그 금액은 W-2 수입으로 간주되며 급여세가 부과됩니다. 기초 - 운동 후, 파업 가격과 현금 금액을 합산 한 금액은 자본 이득의 계산을위한 주식의 기초가됩니다. 판매 (처분) - 여기에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1. 주식 매각은 옵션이 자금에 있는지 여부에 따라 자본 이득 / 손실을 발생시킵니다.


2. 보유 기간은 자본 이득이 장단기인지 단기 자본인지를 결정합니다.


공인 주식 옵션과 비 정규화 주식 옵션.


스톡 옵션의 조세 처리에 따라 적격 스톡 옵션 또는 비 적격 스톡 옵션으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공인 스톡 옵션은 인센티브 스톡 옵션 또는 ISO라고도합니다.


적격 스톡 옵션 (QSO)을 행사하여 얻은 이익은 보통 소득이 부과되는 이자율보다 낮은 자본 이득 세율 (일반적으로 15 %)로 과세됩니다. 비 규정 스톡 옵션 (NQSO)으로 인한 이익은 경상 이익으로 간주되므로 세금 감면 혜택을받을 수 없습니다. NQSOs는 세금이 더 높을 수 있지만, 그들은 누구에게 부여 될 수 있고 어떻게 행사 될 수 있는지에 관해 훨씬 더 많은 융통성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일반적으로 NQSOs에 대해 발생하는 비용을 운영 비용으로보다 일찍 공제 할 수 있기 때문에 비 자격있는 스톡 옵션을 부여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유자격 및 비 자격 스톡 옵션의 차이, 규칙 및 제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제 시나리오와 함께 아래에 제공됩니다.


비교 차트.


주식 옵션의 작동 원리.


스톡 옵션은 현재 직원을 보상하고 잠재적 인 인력을 유치하기 위해 회사에서 자주 사용합니다. 종업원 유형의 스톡 옵션 (그러나 비 적격)은 공급 업체, 컨설턴트, 변호사 및 발기인과 같은 비 종업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서도 제공 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은 회사의 보통주에 대한 통화 옵션으로, 특정 기간 내에 회사의 주식을 특정 가격으로 일정 금액으로 구매할 권리를 부여하는 회사와 직원 간의 계약입니다. 종업원은 주가가 올라갈 때 미래에 이러한 옵션을 행사하여 이익을 얻고 자합니다.


옵션이 수여되는 날짜를 부여 날짜라고합니다. 부여 일의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보조금 가격이라고합니다. 이 가격이 낮고 장래에 주가가 올라갈 경우 수령인은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보조금 가격으로 주식을 살 권리가 있습니다).


이것은 자격을 갖춘 스톡 옵션과 비 자격 스톡 옵션이 다른 경우입니다. NQSO를 사용하면받는 사람은 옵션을 행사하여 얻은 주식을 즉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수령인이 시장 가격과 보조금 가격의 차이를 간단히 내포하기 때문에 이것은 "무 현금 운동"입니다. 그녀는 자기 돈을 버릴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적격 스톡 옵션을 보유한 수령인은 최소한 1 년 동안 주식을 보유해야합니다. 이것은 보조금 가격으로 주식을 살 현금을 지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1 년 보유 기간 동안 주식 가치가 하락할 수 있기 때문에 위험도가 더 높습니다.


적격 스톡 옵션에 대한 규칙 (인센티브 주식 옵션)


국세청과 증권 거래위원회 (SEC)는 유리한 세금 대우를 받기 때문에 적격 스톡 옵션에 몇 가지 제한을 두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수혜자는 부여 일로부터 적어도 1 년을 기다려야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수령인은 운동 일로부터 적어도 1 년을 기다려야 주식을 팔 수 있습니다. 회사 직원 만 회사에서 발행 한 적격 스톡 옵션 수령자가 될 수 있습니다. 옵션은 10 년 후에 만료됩니다. 행사 가격은 보조금 당시의 기본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같거나 그 이상이어야합니다. 회사의 10 % 이상을 소유 한 직원의 경우 행사 가격은 공정 시장 가격의 110 % 이상이어야하며 옵션은 보조금 지급 시점으로부터 5 년 후에 만료됩니다. 옵션은 유언이나 하강 법칙을 제외하고는 양도 할 수 없습니다. 이 옵션은 옵션 보유자가 아닌 다른 사람이 행사할 수 없습니다. 처음으로 행사할 수있는 ISO 행사로 구매 한 주식의 공정 시장 총액 (부여 일 기준)은 1 년에 10 만 달러를 초과 할 수 없습니다. 그러한 범위 내에서 그러한 옵션은 비 자격 스톡 옵션으로 취급됩니다.


세금 처리.


왜 이러한 제한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자격있는 스톡 옵션을 사용합니까? 그 이유는 QSO에서 얻은 이익에 유리한 세제 혜택 때문입니다.


자격있는 주식 옵션이 행사되고 주식이 보조금 가격으로 구매되는 경우 보조금 가격이 행사 당시의 시장 가격보다 낮은 경우에도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주식이 결국 판매 될 때 (최소 1 년 이상의 보유 기간 이후), 이익은 장기 자본 이득으로 간주되며, 하위 2 개의 세금 브래킷 (10 % 및 15 %)에 세금이 부과되지 않으며 과세됩니다 경상 소득을 위해 더 높은 세금 괄호 안에있는 사람들을 위해 15 %에.


주식이 1 년 만기보다 빨리 판매된다면 그것은 NQSO와 마찬가지로 "실격 처리"라고 불립니다.


비 한정 주식 선택권이 행사되는 경우, 행사 일의 시장 가격 (FMV 또는 공정 시장 가격)과 보조금 가격 간의 차이가 증가됩니다. 이 이익은 경상 소득으로 간주되며 해당 연도의 세금 신고서에 신고해야합니다. 이제 수령인이 운동 후 재고를 즉시 판매하면 추가 세금 고려 사항이 없습니다.


그러나 수취인이 옵션을 행사 한 후에 주식을 보유하고 있다면 행사 일의 FMV가 주식의 구매 가격 또는 "비용 기준"이됩니다. 이제 주식이 1 년 더 보유된다면, 더 이상의 이익은 장기 자본 이득으로 간주됩니다. 해당 기간 이전에 주식이 매각 된 경우 추가 이익 (또는 손실)은 경상 이익으로 계산됩니다.


주식 가격이 5 달러였던 2010 년 1 월 1 일 직원에게 주식 옵션이 주어 졌다고 가정 해 봅시다. 또한 직원의 소득이 $ 100,000이고 경상 소득의 28 % 한계 세율표에 있다고 가정합시다. 이제 다양한 시나리오를 살펴보고 세금 영향을 계산해 봅시다.


시나리오 1은 클래식 자격을 갖춘 스톡 옵션입니다. 2011 년 옵션 행사시 세금 공제없이 소득이 선언됩니다. 매입 후 1 년 이상 주식이 보유되므로 모든 이익에는 장기 양도 소득세 (15 %)가 부과됩니다.


시나리오 2는 자격있는 스톡 옵션 계획 이었지만 실격 처리의 한 예입니다. 주식은 운동 후 1 년 동안 보유되지 않았으므로 자격있는 ISO의 세금 혜택은 실현되지 않습니다.


비 자격 부여 범주의 시나리오 1과 시나리오 2는 비준수 스톡 옵션 계획에 따라 부여 된 것과 동일한 상황을 나타냅니다. 옵션이 행사되면 (2011), 경상 이익은 행사 일의 FMV ($ 15)와 보조금 가격 ($ 5)의 차이와 동일하게 선언됩니다. 시나리오 1에서 주식은 1 년 이상 구매 및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추가 이익 ($ 22 - $ 15)은 장기 자본 이득으로 간주됩니다. 시나리오 2에서 주식은 1 년 이상 보유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더 많은 이익을 평범한 소득으로 간주합니다. 마지막으로, 시나리오 3은 시나리오 2의 특수한 경우로서 주식은 취득 직후에 판매됩니다. 이것은 스톡 옵션에 대한 "무 현금"행사이며, 전체 이익은 경상 소득으로 간주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과 비 자격 스톡 옵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인센티브 스톡 옵션 또는 "ISO"는 잠재적으로 유리한 연방세 대우를받을 수있는 옵션입니다. ISO가 아닌 스톡 옵션은 일반적으로 비 공인 주식 옵션 또는 "NQO"라고합니다. 두문자어 (& quot; NSO & & quot; 또한 사용됩니다. 이들은 특별 세법의 대상이 아닙니다. 종업원에 대한 ISO의 주요 이점은 유리한 조세 처리입니다. 운동시 소득에 대한 인식이없고, 주식이 팔린 당시의 장기간 자본 이득 대 경상 이익. 그러나 인수 시나리오에 의한 전형적인 출구에서, 직원은 스톡 옵션을 행사하고 인수 시점에 현금으로 환원됩니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즉시 판매되기 때문에 특별 세율 적용 대상이 아니며 스톡 옵션의 기본값은 NQO입니다. 따라서 실제로는 NQO와 ISO 간의 최종적인 차이가 발생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emplyees가 (예를 들어 회사가 공개 된 경우와 같이) 운동 및 보관에 적합한 상황에 있다면 ISO의 이점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논의는 포괄적이지 않습니다. 자신의 세무 고문과 상담하여 해당 상황에 적용하십시오.


회사는 필요한 보조금 기간이 끝나기 전에 종업원이 주식을 판매하지 않는 한 일반적으로 보조금 관련 연방 소득세 공제를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회사는 근로자의 경우 원천 징수 의무를 충족하는 한 소득을 인정하는 해에 공제를받습니다.


나는 제한된 회사 유형을 형성하여 컨설팅 사업을 시작합니다. 안정적인 상태에서 회사를 위해 적극적으로 일하는 총 10 ~ 12 명이 있지만, 나는 그들 모두가 회사의 소유주가되도록 의도합니다. 그들은 회사가 수입을 시작할 때까지 부분 급여 또는 무급으로 시작합니다. 최소한 1 년 내로 나는 그들에게 주식을주고 더 많은 주식을 제공하고 회사 사업에 책임을 부여함으로써 점차적으로 그들의 업무에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결정 마비 상황을 피하기 위해 나는 51 %의 지분을 보유하고 그 중 49 %를 공유 할 것입니다. 인도의 시나리오에서 이것이 어떻게 가능하게 할 수 있는가? 나는 너의 인도를 지켜야 할 것이다. & # 8211; Pradip.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