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6 March 2018

선물과 옵션 거래의 차이점


선택권과 선물의 차이.


대부분의 일반 투자자가 401 (k)에 돈을 넣어 개별 주식을 사는 것에서부터 발전시킬만큼 충분히 도전적입니다. 후자의 가격이 더 많이 변동 할뿐만 아니라 개별 주식에 투자하는 것은 시장의 집단적 지혜와 움직임으로부터 자신을 분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뮤추얼 펀드에서 5 %를 잃는다면, 그것들은 휴식입니다. 하나의 주식에 40 %의 손실을 가져 오면, 먼저 주식을 매수하라는 결정에 의문을 갖게되고, 공황 상태에서 팔고, 남은 것을 뮤추얼 펀드에 매입하십시오.


그러나 수백만 명의 사람들은 재무 제표를 가려 내고, 가치를 인식하고, 인내 할 시간을들이면서 성공적으로 개별 주식에 투자합니다. 주식에 올바른 방법으로 투자하는 방법을 실제로 이해하는 사람들에게는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다는 것이 당연합니다. 그리고 활용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시장은 옵션과 선물의 발명 덕분에 우리보다 한 발 앞선 것입니다 : 일반 주식과 상품에서 파생 된 두 번째 수준의 유가 증권이며 큰 수익을 낼 잠재력을 제공함으로써 투자자를 유혹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은 후속 시간에 특정 주식을 매매 할 수있는 가격을 설정하는 계약입니다. 주식을 사기위한 옵션 ( "콜 옵션"또는 단순히 "콜")은 스톡 옵션 ( "풋 옵션"또는 풋)을 판매하는 옵션과 크게 다릅니다.


통화는 그 기간에 주식이 거래되는 것과 관계없이 특정 기간 동안 명시된 가격으로 주식을 살 권리입니다. 예를 들어 XYZ 주식에 대한 통화 옵션이있을 수 있습니다. 각 옵션을 사용하면 XYZ 공유를 100 달러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XYZ가 만료되기 전에 언제든지 $ 120 (예 : 미국 옵션이라고 가정)에 거래하면 $ 100의 주식을 살 수 있고 $ 20의 이익을 위해 각각을 팔 수 있습니다. 이 권리를 행사할 수있는 가격은 물론 가격이며, 오늘 옵션을 구매하기를 원한다면 1 달러당 4 달러 정도를 팔 수도 있습니다. 주식 가격의 일부 작은 부분.


옵션을 행사할 수있을 때까지 XYZ가 100 달러 미만으로 거래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음, 정확히 당신이 생각하는 것 : 당신의 선택은 가치가 없으며, 당신은 돈을 낭비했습니다. 당신은 다시 시도하거나 뮤추얼 펀드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풋에 관해서는, 나중에 예정된 가격으로 XYZ를 판매 할 권리가 있음을 추측 할 수 있습니다. 즉, 주식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옵션을 만료하기 전에 XYZ를 $ 100로 판매 할 수있는 풋을 소유하고 XYZ의 가격이 $ 80로 떨어지면이 옵션을 거래함으로써 $ 20 (프리미엄 지불 제외)을 얻게됩니다. Puts는 일종의 보험으로 파국적 인 손실의 전망으로부터 당신을 구해줍니다.


XYZ가 찰과상을 입을 때까지 100 달러 이상을 벌어 들인다면, 코에서 피부가 벗겨지지 않습니다. 옵션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이 그들이 옵션이라고 불리는 이유입니다. 대신, 당신은 주식의 가치에 대한 기대감을 기뻐할 수 있습니다.


그럼 미래가 뭐니? 보다 공식적으로 선물 계약 인 미래는 나중에 합의한 가격으로 상품을 나중에 판매 / 구매하는 계약입니다. 옵션과 마찬가지로 선물도 보험의 한 형태입니다. 미래의 구매자는 오히려 수풀 안에 2 (또는 0)의 가능성보다는 오히려 오늘 보장 된 가격을 가진 손에있는 새를 가지고 갈 것입니다.


선물은 농업에서 생겨났다. 듀럼은 역사적으로 부셸 당 7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고합니다. 당신은 듀럼 (durum) 농부입니다. 2 년 전 바닥이 시장에서 떨어졌을 때 가격이 5 달러로 떨어 졌음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그 일이 다시 일어날 것을 두려워하면, 한 번 부셸 당 6.75 달러에 당신의 전체 수확물을 사겠다고 약속 한 브로커를 찾으십시오. 그다지 좋지는 않지만 또 다른 큰 가격 하락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이 제안을 기꺼이 받아 들일 것입니다. (각 부셸을 운영하는 데 5.25 달러가들 경우, $ 6.75 선물 가격에 동의하면 파산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브로커의 관점에서 볼 때, 가격이 오를 경우 $ 6.75 가격에 고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역사적 평균 이상. 듀럼에 대한 수요가 농부가 1 부셸 당 8 ~ 9 달러를 부과 할 수있는 수준까지 증가하면 브로커는 선물 계약이 종료되면 이익을 보게되며, 시장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구입 한 밀을 팔 수있게됩니다. 가격이 떨어지면 중개인은 돈을 잃을 것입니다. 농부는 중개인에게 위험을 전가하고 동시에 높은 가격으로 이익을 얻을 기회를 포기하면서 낮은 가격에서 자신을 보호합니다.


그들의 목가적 인 기원 이래로, 미래는 점점 더 많은 경제 부문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에너지 (예 : 석유 및 가스), 귀금속. 따라서 천연 가스의 선물 가격은 현재 가격과 1 ~ 2 % 차이가있어 마진이 적을 때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에게 큰 차이를 줄 수 있습니다. 최근 몇 년간, 선물은 통화 및 주식 인덱스와 같은 무형의 증권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유로화가 너무 많은 달러로 가치가 있고, 몇 센트로 과소 평가하는 것을 내기하고, 최종선에 수백만 달러를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위험에 반대하는 농부 나 구리 광부가 없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선물 시장은 보수적 인 보험 거래소에서 바카라 식탁을 더 닮은 것으로 바뀌 었습니다.


선물과 옵션의 다른 차이점은 미래가 옳은지 의무인지에 있습니다. 시간이 올 때, 당신은 합법적으로 기본 상품을 팔거나 사들 일 것입니다. 노출은 엄청날 수 있습니다. 선물 계약에 대한 잘못 계산 - 1 달러 당 가격을 낮추기 위해 부셸 당 6.75 달러를 제공합니다. 그러면 브로커를 닦을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옵션이나 선물 투자가 신생아에게 없다는 것이 분명해야합니다. 그러나 둘 다 단점의 위험이 있지만 옵션 투자는 적습니다. 옵션 투자자는 옵션의 가격 이상을 잃을 의무가 없습니다. 또한 선물 투자자는 대개 제도적 규모로 운영됩니다. 개인으로서, 서부 텍사스 중질유 공급 업체가 자신의 공급을 한꺼번에 팔려고 마음 먹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선물 투자는 그러한 거래를 전문으로하는 설립 된 중개인 또는 월 스트리트 회사의 서비스를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한편 옵션 투자는 종종 옵션을 사는데 필요한 몇 달러보다 더 중요한 부분이 아닙니다. 여전히 기업을 통해 이루어 지지만 개별 투자자가 농업 또는 에너지 상품을 찾는 것보다 기본 주식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옵션과 선물은 위험합니다. 그리고 다시이 행성에 살고 있습니다. 사려 깊고 분별력있는 투자자는 선진 투자로 이익을 얻을 수는 있지만 많은 연구를하기 전에가 아니라 더 기본적인 투자 개념을 이해해야합니다.


선물 및 스톡 옵션의 차이점.


선물 및 스톡 옵션의 차이 - 소개.


선물 및 스톡 옵션의 차이 - 선물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스톡 옵션과 마찬가지로 선물 계약은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계약입니다. 선물 계약에서 구매자는 구매에 동의하며 판매자는 미래의 날짜에 합의 된 가격으로 기본 자산을 판매하기로 동의합니다. 스톡 옵션과 마찬가지로 선물 계약은 표준화 된 계약이며 거래소에서 공개적으로 거래됩니다. 지금까지 선물 계약은 통화 옵션과 비슷하게 들렸습니다. 맞습니까? 글쎄요, 유사성이 끝나는 부분에 관한 것입니다. 선물 계약을 체결 한 구매자는 계약이 체결 될 때 기본 자산의 가격의 일부만 부담합니다. 이 선급금은 집을 살 때 지불하는 선금과 같습니다. 즉, 선물 계약 자체에는 프리미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선물 계약의 구매자와 판매자는 옵션 계약의 구매자와 판매자가 아니라 만료시 선물 계약을 이행해야합니다. 이 의무로 인해 양 당사자는 가격이 호의를 향하여 움직일 때 무한 책임에 노출됩니다.


선물 및 스톡 옵션의 차이 - 스톡 옵션 트레이딩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스톡 옵션 거래는 스톡 옵션 거래입니다. 스톡 옵션은 주식 시장에서 특정 주식을 사거나 팔 수있는 권리를 부여하는 금융 상품입니다. 2 종류의 스톡 옵션 사용; 통화 옵션 및 Put 옵션 옵션 트레이더는 기본 주식이 위 또는 아래로 이동하거나 횡 거래를하는 경우에도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선물 및 스톡 옵션의 차이 - 비교.


다음은 선물 및 스톡 옵션의 주요 차이점 중 일부를 비교 한 것입니다.


스톡 옵션을 살 때 "보험료"라는 수수료를 지불하는 동안 선물 계약에 지불 할 보험료는 없습니다. 선물 계약을 할 때 지불되는 초기 금액 ( "초기 증거금")은 기본 주식에 대해 지불 된 가격의 일부입니다.


은혜.


스톡 옵션의 구매자는 기본 주식을 구매할 권리를 행사할 의무가 없으며, 선물 계약의 구매자는 만료시 계약의 판매자로부터 기본 주식을 매입 할 의무가있다.


선물 계약의 구매자는 스톡 옵션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스톡 옵션을 구입할 때 사용 된 금액 만 잃는 반면에 가격이 움직이면 무제한적인 책임을지게됩니다. 스톡 옵션 작가는 구매자가 아닌 무한 책임에 노출됩니다.


만료.


선물 계약의 구매자는 기본 자산이 어떤 가격을 가지고 있더라도 계약 만료시 기본 자산 (물리적으로 인도 된 선물 계약의 경우)을 매입 할 의무가 있습니다. 옵션 계약의 구매자는 옵션에서 돈이 부족한 경우 옵션의 유효 기간이 만료 될 수 있습니다.


다재.


옵션 거래는 통화 옵션과 풋 옵션의 고유 한 조합과 각 계약의 프리미엄에 따라 모든 방향에서 이익을 얻는 옵션 전략을 가능하게하여 선물 거래보다 훨씬 다양합니다. 차익 거래 외에도 선물 거래는 기본적으로 단일 방향입니다 (가격이 한 방향으로 움직일 때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제목 : Futures Magazine.


긴 설명 : Futures Magazine 매거진에서 제공하는시기 적절한 시장 통찰력을 얻으면 이익 잠재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각 이슈에는 트레이딩 전략 및 전술, 기술 분석 및 자금 관리 베스트 프랙티스에 대한 최고 거래자와의 심층 인터뷰 등 필수 불가결 한 정보가 가득합니다. 선물 매거진은 현명한 거래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필수 요소를 제공합니다.


옵션과 선물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옵션과 선물의 주요 근본적인 차이점은 구매자와 판매자에게 부여하는 의무에 있습니다. 옵션은 구매자에게 계약 기간 중 언제든지 특정 가격으로 특정 자산을 구매 (또는 판매) 할 의무가 아니라 권리를 부여합니다. 선물 계약은 구매자에게 특정 자산을 매입 할 의무를 부여하고, 매도인은 만기가되기 전에 보유자의 지위가 닫히지 않는 한 특정 미래의 날짜에 자산을 판매 및 인도해야합니다.


[선물은 지수 및 상품 거래에 유용 할 수 있지만 옵션은 주식에 대해 선호하는 증권입니다. Investopedia의 초급 코스 옵션은 옵션에 대한 훌륭한 소개와 헤징이나 추측에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를 제공합니다.]


수수료를 제외하고, 투자자는 옵션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선지급 비용없이 선물 계약을 체결 할 수 있습니다. 선물의 선지급 비용이없는 것과 비교할 때, 옵션 프리미엄은 불리한 가격 변동의 경우에 기초를 매입 할 의무가 없다는 특권을 위해 지불 된 수수료로 볼 수 있습니다. 보험료는 옵션 구매자가 상실 할 수있는 최대 금액입니다.


옵션과 선물의 또 다른 주요 차이점은 기본 위치의 크기입니다. 일반적으로 선물 계약의 경우 기본 위치가 훨씬 더 큽니다. 특정 가격으로이 특정 금액을 구매 또는 판매해야하는 의무는 미숙 한 투자자에게 선물을 더 위험하게 만듭니다.


이 두 가지 금융 상품의 마지막 주요 차이점은 당사자가 이익을 얻는 방법입니다. 선택권에 대한 이득은 다음 세 가지 방법으로 실현 될 수 있습니다 : 돈이 깊을 때 옵션을 행사하고 시장에 나가 반대 위치를 취하거나 만료 될 때까지 기다리고 자산 가격과 파업의 차이를 모으는 것 가격. 이와는 대조적으로 선물 포지션에서의 이익은 매일 자동으로 '시장에 선매 표시됩니다. 즉, 포지션 가치의 변동은 매매 일의 종료 시점에 양 당사자의 선물 계정에 기인합니다. 그러나 선물 계약 보유자는 이익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장에 가서 반대 위치로 이동.


금에 대한 옵션과 선물 계약을 살펴 보겠습니다. 시카고 상품 거래소 (CME)의 금에 대한 옵션 계약 중 하나는 금 자체가 아닌 COMEX 금 선물 계약의 기초 자산입니다. 옵션 구매를 희망하는 투자자는 계약 당 $ 2.60의 통화 옵션을 2018 년 2 월에 만료되는 1600 달러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통화의 소유자는 금에 대해 낙관적 인 견해를 갖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기본 금 선물 위치를 취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 옵션은 2018 년 2 월 22 일 시장 마감 후 만료됩니다. 금 가격이 파업 가격 인 $ 1600을 초과하면 투자자는 선물 계약을 체결 할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옵션 계약이 만료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콜 옵션 보유자의 최대 손실은 그가 계약금으로 지불 한 2.60 달러 프리미엄입니다.


대신 투자자는 금에 선물 계약을 체결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선물 계약은 기본 자산이 100 트로이 온스의 금값입니다. 구매자는 선물 계약서에 명시된 납기일에 판매자로부터 100 트로이 온스의 금을 수령 할 의무가 있습니다. 상인이 실제 상품에 아무런 관심이 없다면 배달 날짜 전에 계약을 팔거나 새로운 선물 계약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금 가격이 오르면 (또는 하락) 매매 일의 끝에 투자자의 중개인 계좌에 이익 (또는 손실) 금액이 표시됩니다. 시장에서의 금 가격이 구매자가 동의 한 계약 가격보다 낮아지면 그는 판매자에게 배달 일에 더 높은 계약 가격을 지불 할 의무가있다.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옵션 기본 사항 튜토리얼을 참조하십시오.


선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습서 Futures Fundamentals를 참조하십시오.


옵션과 선물의 차이.


Q : 옵션과 선물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A : 가장 큰 차이점은 계약서 구매자와 판매자에게 주어진 의무에 있습니다.


선물 계약에서 계약의 두 참가자는 결제일에 지정된 가격으로 기본 자산을 매입 (또는 매각)해야합니다. 결과적으로 선물 계약의 매수자와 매수인은 동일한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반면에 옵션 계약 구매자는 기본 자산을 매입 (또는 매각) 할 의무는 없지만 판매 할 의무는 없습니다. 따라서 "옵션"이라는 용어와이 옵션은 프리미엄 형태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구체적으로 프리미엄의 시간 가치). 이 "옵션"을 사용하면 옵션 구매자의 위험은 지불 한 보험료로 제한되지만 잠재적 인 이익은 무제한입니다.


옵션의 매도인은 프리미엄에 대한 대가로 추가적인 변동성 리스크를 취합니다. 그러나 잠재 손실에는 제한이 없지만 잠재적 이익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따라서 기본 자산이 매우 휘발성이있는 경우이 프리미엄이 높을 수 있습니다.


더 자주 묻는 질문.


너도 좋아할거야.


계속 읽기.


Straddles를 수입으로 사다.


스 트래들을 구입하는 것이 수익을 창출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많은 시간, 분기 별 수익 보고서에 따라 주가 격차가 위 또는 아래로 떨어지지 만 종종 이동 방향이 예측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가 큰 성과를 기대한다면 수익 보고서가 좋더라도 매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읽어. ]


구매 주식을 씁니다.


장기적으로 특정 주식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고 그 주식을 구입하려고하지만 순간에 약간 과대 평가된다고 느낀다면, 주식을 풋 옵션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할인. [읽어. ]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합니까?


디지털 옵션이라고도하는 이진 옵션은 특수한 종류의 이국적인 옵션에 속합니다. 이 옵션에서 옵션 거래자는 순전히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 내에 기본의 방향으로 추측합니다. [읽어. ]


LEAPS® 옵션을 사용하여 성장주에 투자하십시오.


피터 린치 스타일을 투자하면서 다음 멀티 배거를 예측하려고한다면 LEAPS®에 대해 알아보고 다음 Microsoft®에 투자 할 수있는 훌륭한 옵션이라고 생각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읽어. ]


옵션 가격 결정에 대한 배당금의 효과.


주식이 발행 한 현금 배당금은 옵션 가격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기본 배당금이 배당금 전일 배당금으로 인하되기 때문입니다. [읽어. ]


황소 호출 확산 : 해당 호출의 대안.


커버 된 콜을 쓰는 것의 대안으로, 유사한 잠재력을 지녔지 만 자본 요구량이 훨씬 적은 황소 콜 스프레드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커버 된 콜 전략에서 기본 주식을 보유하는 대신, 대안. [읽어. ]


Covered Calls를 이용한 배당금 포털.


일부 주식은 분기마다 기꺼이 배당을합니다. 배당일 이전에 주식을 보유한 경우 배당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읽어. ]


마진 콜이 아닌 콜을 이용한 레버리지.


주식 시장에서 더 높은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구매하려는 회사에 대해 더 많은 숙제를하는 것 외에도 높은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그렇게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마진에 주식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읽어. ]


옵션을 사용하는 데이 트레이딩.


하루 거래 옵션은 성공적이고 수익성있는 전략 일 수 있지만 하루 거래 옵션을 사용하여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읽어. ]


전화 걸기 비율 및 사용 방법은 무엇입니까?


풋 콜 비율, 그것이 파생되는 방법, 그리고 그것이 역 투자 지표로서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해 배웁니다. [읽어. ]


Put-Call Parity 이해.


Put-call parity는 1969 년 한스 돌 (Hans Stoll)이 처음 발표 한 옵션 가격 결정에서 중요한 원칙이다. 콜 옵션의 프리미엄은 해당 풋 옵션에 대한 일정한 공정 가격을 암시한다고한다. 파업 가격과 만료일이 같고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읽어. ]


그리스인을 이해하십시오.


옵션 거래에서 다양한 위치와 관련된 위험을 설명 할 때 델타 또는 감마와 같은 특정 그리스 알파벳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리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읽어. ]


할인 현금 흐름 분석을 사용하여 보통주 평가.


스톡 옵션의 가치는 기본 주식의 가격에 달려 있기 때문에 할인 된 현금 흐름이라는 기술을 사용하여 주식의 공정 가치를 계산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읽어. ]


페이스 북에서 우리를 팔로우하여 일일 전략 & amp; 팁!


옵션 기본 사항.


옵션 전략.


위험 경고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주식, 선물 및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위험도가 높은 거래 운영으로 간주 될 수 있으며 위험 부담이 높으며 계정에 대한 모든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수있는 것 이상의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및 경험 수준을 고려하여 위험을 이해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정보와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거래 추천 서비스는 아닙니다. TheOptionsGuide는 콘텐츠의 오류, 누락 또는 지연 또는 이에 의존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회사에서 제공하는 금융 상품은 높은 수준의 위험 부담을 지니고 모든 자금이 손실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결코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